본문 바로가기
▣ it, game../┗ 건성게임방

철권 DARK RESURRECTION 7월 정발~~~!!!

by [버섯돌이] 2006. 5. 23.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 대표 윤여을)는 PlayStation®2 한국 진출 이후 국내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인기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 < 철권5>의 최신작「철권 DARK RESURRECTION」(철권 다크 리저렉션, 이하 철권 DR)을 PSP® 용으로 자막, 음성(일부)까지 완벽 한글화 하여 2006년 7월 전격 국내 정식 발매키로 하였다.


 <철권>의 명성에 PSP® 날개 달아 – 언제 어디서든 Action!

「철권 DR」은 PSP® (PlayStation®Portable)용으로 발매되는 최초의 <철권> 시리즈로 2005년 4월 28일 PlayStation®2용으로 발매 되어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모은 <철권5>에 이어 1년 여 만에 등장하는 최신작이다.

  이번에 발매 되는「철권 DR」은 인기리에 가동중인 아케이드판 <철권5 DARK RESURRECTION>을 기본으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최고의 그래픽으로 표현되어 추가 되었으며 PSP®의 무선랜 기능을 이용한 대전 플레이가 가능해, PSP®의 기능적 특성과 <철권>의 명성이 어우러진 최고의 PSP® 게임이라는 찬사를 받고 있다.

  SCEK는 PSP®에 최적화되어 게임성은 극대화 시키고, 로딩은 최소화 한 「철권DR」이 PSP®의 인기를 끌어올리는 최고의 킬러타이틀로 자리 매김 할 것을 기대하고 자막 및 음성(일부)까지 완벽 한글화 작업을 거쳐 2006년 7월 발매키로 전격 결정하여, PSP®용 철권을 기다려온 많은 국내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


 <철권 시리즈> 의 국내 판매 현황

  지금까지 국내 정식 발매된 PS2 전용 철권시리즈 게임은 2002년 2월 22일 PS2 한국 진출 시 동시 발매되었던 <철권태그토너먼트>와 2002년 7월에 발매된 <철권4>, 2005년 4월 28일에 발매된 <철권5> 가 있으며, 현재까지 국내에 판매된 시리즈 합계 누적 판매량은 약 33만장을 넘고 있습니다. 국내 정식 발매 이후 약 2년 10개월이 지난 <철권 4> 는 지난 2월에 <철권 4 Big Hit> 시리즈로도 재발매 되어, 변함없는 인기를 과시하고 있습니다.


- scek.co.kr

 

 

 

SCEK 만쉐!!!!!!!!!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