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묻지마 A/S. 로지텍 무선 솔라 키보드 K750

|

아는 횽님이 키보드 하나 던져 주시더군요.
콜라를 쏟았답니다. 상태를 보니 키는 안먹고 전원도 안들어오는 상태.
A/S 받아서 쓰라고 하시더군요.

네.. 그 유명한 로지텍 A/S를 경험해 봤습니다.

로지텍 A/S는 택배로만 받습니다.
원래 방문센터가 있었는데 이래저래 문제가 생겨서 닫았다는군요.

로지텍 홈페이지에 나온 연락처로 연락을 해서 A/S 문의를 하면 친절하게 접수를 해 줍니다.
전산화 되어 있는 시스템이 아니라 시리얼을 비롯해 일일히 다 불러줘야 한다는 어려움이 있지만..
그래도 매우 친절한 편입니다.
그렇게 전화로 접수를 끝내면 그 접수번호를 적어서 물품과 함께 택배로 보내면 끝~
택배 접수지는 김포더군요.





화요일에 택배 입고가 완료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수요일에 집에 와보니 떡하니 택배가~ 두둥~
물론 로지텍 박스에 제대로 포장되어 옵니다.
열어보니 저런 새 제품이!!! 비닐도 있어!!!!! 난 딸랑 키보드랑 수신기만 보냈는데!!!!
입고후 전화 확인도 없이 그냥 배송해 주더군요. 역시 로지텍!!!





네. K750의 모습입니다. 비닐도 그대로 붙어 있네요.
작동도 퍼펙트! 너무 좋아요. >_<





K750은 태양열 충전 방식입니다.
하지만 현광등 등 실내에서의 불빛으로도 충전이 가능하지요.
다른 전지가 들어가지 않는 대신 이 충전 방식으로 배터리 교환이 필요 없습니다.
키는 펜타그래프. 로지텍 무선에 K800이랑 이녀석 딱 두가지 있지요. -ㅂ-
입력감은 쫀득쫀득하니 매우 좋습니다. 제가 사실 이거 터치감에 반했거든요.
아쉬운게 있다면 요즘 다들 그러는 작은 엔터키. -ㅂ-





결국 집에 무선 환경이 갖추어 졌습니다.
로지텍 뽐뿌를 주시고 키보드 하사하신 연방횽님께 감사. _(__)_
키보드 K750 + 마우스 M705 조합입니다.
배터리 교환이 필요없는 키보드에 배터리 수명이 1000일을 넘어가는 괴물 마우스. (작년 추석부터 사용했는데 아직도 990일 남았네요. -ㅂ-)
배터리 갈기 귀찮아하는 저에게 딱인 조합입니다. ^^;
무선인데도 둘 다 전원을 꺼 본 적이 없네요. ㅎㅎ





Unifying Receiver. 매우 작죠?
저 수신기 하나로 총 7대의 무선 기기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단 기기가 지원해야죠. ㅎㅎ)
저도 현재 키보드+마우스가 하나의 수신기에 연결된 상태.

리시버도 작고 수신 감도도 좋습니다.
아직까지 끊기거나 문제점을 느낀 적이 없네요.
키보드, 마우스 모두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

사용하면서 느끼는 건.. 역시 무선이 좋다는거!!!!
아~ 선 없는 쾌적함이란..!!!


Trackback 2 And Comment 11
  1. battler 2012.01.23 00:22 address edit & del reply

    가격만 적당하면 나도 지를까... 전지가 따로 필요없다는게 끌리네...
    주변사람이나 아내가 쓰는걸 보니 편해보이긴 해도 배터리가 바닥날때즈음
    키가 먹다 말다 하는 모양세가 짜증나 뵈던데... 배터리 교체시기도 짧은듯하고...

  2. BROTS 2012.01.28 02:04 신고 address edit & del reply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저도 750 쓰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키보드입니다.
    다만 전 해외판이라서 as가 안되네요 ㅠㅠ

    • [버섯돌이] 2012.02.04 14:12 신고 address edit & del

      아.. 아쉽네요. 로지텍의 장점은 묻지마 A/S거늘.. ㅡ_ㅜ

  3. 엄마천사 2012.02.01 21:07 address edit & del reply

    콜라쏟으셨다고 말했는데도 AS해주시던가요?
    전 맥주를 쏟았는데 AS기간은 남았지만 소비자 과실이라고 안해줄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 [버섯돌이] 2012.02.04 14:13 신고 address edit & del

      전 전원까지 맛이 가서 전원 문제로 넣었습니다.
      맥주 이야기는 빼시고 그냥 키문제나 다른 사유 들어서 접수 시키시면 될 거에요. ^^

  4. 한박사 2012.12.06 17:55 address edit & del reply

    로지텍 서비스 대단하다구요? 무슨 소립니까... A/S 들어갔는데 통 연락이 없어서 전화했더니 재고가 없답니다. 한 달을 기다렸는데 언제 재고가 들어올지 기약할 수 없답니다. 그래서 환불절차에 들어갔습니다. 늦어도 3주면 된다고 했는데 한 달 가까이 되었는데 환불은 안되고 다시 제품이 온 겁니다. 저는 환불절차에 들어갔기에 이미 다른 제품을 샀는데 말입니다. 그래서 연락했더니 보낸 제품 다시 회사로 보내고, 3주를 더 기다리랍니다. ㅋㅋㅋ

    • [버섯돌이] 2012.12.08 02:14 신고 address edit & del

      안좋은 일이 있으셨나 보네요.

      전 아직까지 로지텍 서비스에 불만을 느껴본 적이 없습니다. 제 주위 분들 평들도 아주 좋구요.
      운도 조금 따르나 보네요. ^^;

    • 에피소드 2013.06.10 12:22 address edit & del

      저도 로지텍 A/S 개 실망했네요. 키보드 태양전지충전되는 부분에 이물질이 들어갔어요... 도대체 거기에 이물질이 어케 들어간건지 ... A/S 로 분해해서 이물질좀 빼달라고 했는데... 자기네들은 분해 자체를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그러면 새 제품으로 교환해달라고 했더니.. 사용자 과실이라고 안된데요 ㅠ 아니 수리도 못하는 제품을 왜 파는건가요?

  5. 에피소드 2013.06.10 12:19 address edit & del reply

    버섯돌이님 제가 a/s 센타에 전화 해보니까 콜라 쏟아서 키보드가 안되면 사용자 책임이라고 교환을 해주지 않는다고 하던데요. 혹시 어디서 제품을 교환 받으셨는가요? 제가 방금 전화를 해서 버섯돌이님 블로그 알려줬더니 자기네 들은 그런 적이 없다고 하던데요? 절대 사용자 책임이기 때문에 교환을 안해준데요.. 제가 몇번을 전화해도 똑같은 답변 ... 저도 k750쓰는데 키보드 a/s를 못 받네요 ㅠㅠ 태양전지 충전되는 곳에 이물질이 들어갔는데 이걸 빼내지 못해서요 a/s 전해 했더니 자기네들은 교환해줄수 없다네요. 그래서 오픈해서 이물질좀 빼줄수 있느냐고 물었더니.. 자기네 들은 그렇게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ㅠ OTL 이거 청소도 못하고 이물질 계속 눈에 보여도 써야 하네요. 로지텍 A/S 이번에 완전 실망했네요. 수리도 못하는 제품을 왜 파는건지?

    • [버섯돌이] 2013.06.23 23:37 신고 address edit & del

      너무 솔직하신게 때로는 좋지 않답니다.
      실수를 부각하지 마시고 안돼는 고장 부분을 강조하셔서 설명하셨으면 어땠을까 싶네요. ^^;
      모든 제품에서 사용자 과실은 사용자 부담이 되기 마련이죠. ^^;

      사용하던 제품이 충전이 안된다.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확인해 달라.. 식으로 접근하시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