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 game../┗ 기기공작실

17 대란에 바꾼 갤럭시s3.

by [버섯돌이] 2012. 10. 4.

얼마전 있었던 갤3 대란때 바꾼 갤럭시s3입니다. 


주 폰이 아이폰인데다가.. 테스트용으로 쓰던 갤2도 전혀 문제가 없던터라.. 고민을 좀 했는데.. 

이래저래 따져도 손해는 아니겠더군요. 그래서 잽싸게 탔죠. ㅋ 






갤3 화이트입니다. 갤3의 경우 블루 색상도 잘 나왔지만.. 그래도 화이트.. 라는 개념이 좀 있어서..; 






응? 같은게 두개냐구요? 

좀 쓰다보니 문제가 있어서 14일 제한 코앞에 두고 교품받은 녀석입니다. 

스마트스테이 기능이 잘 안되고.. 무엇보다 터치가 밀리더라구요. ㄷㄷㄷ 


웃긴건.. A/S 받으러 센터 갔는데.. 

폰 맡겨놓고 잠시 밥 먹으러 간 사이에 기사분에게 전화가 오더라능.. 

기사님 왈, '테스트 해 봤는데 이상 없는 것 같습니다. 교품증 끊어 놨으니 일단 오셔서 확인하시구요~'


교품증 끊어 놨으니~ 교품증 끊어 놨으니~ 


멋지다! ㅋㅋㅋㅋ 이상 없다면서! ㅋㅋㅋ 


뭐 그렇게 우여곡절(신청하려고 보니 추석대란. ㄷㄷㄷ)을 겪고나서 교품을 받았네요. 

예전 녀석은 이제 반납할 예정. (아꿉..;) 






그리고 폰 마련 기념으로 하나 저렴하게 구해준 플립형 케이스입니다. 

순전히 당근 물고 있는 캐릭터 때문에 구했다는거 안비밀. -ㅂ-)/ 


뭐 쓰다보니 느끼는건 역시 전 플립이랑 잘 안맞는다는거.. 

주 사용 폰이 아니다보니 걍 씁니다~ ㅋ 




'▣ it, game.. > ┗ 기기공작실' 카테고리의 다른 글

PC HDD 추가.  (0) 2012.12.10
강남역 Olleh A/S Center 아이폰 리퍼 완전 만족!  (1) 2012.10.03
듀얼모니터 환경 구축.  (8) 2012.0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