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n my life../┗ 버섯메뉴판

크리스마스 케이크 - 투썸 요거생크림 파티팩

by [버섯돌이] 2015. 12. 28.



크리스마스가 다가올 즈음.. 

케이크를 하나 사야죠? 


커피는 요새 스벅에서 먹지만.. 

케익은 투썸이 더 낫다고 보는지라.. ㅎㅎ 







다양한 종류의 케이크가 있습니다. 

근데 크기도 줄고 가격도 오르고.. 예전에 비해선 좀 아쉽긴 합니다. 







여러가지를 보다가 요 녀석을 선택했습니다. 

요거생크림 파티팩! 

티라미수는 많이 봤는데 요거 생크림은 실제로 본적이 없네요. 

실제 취급하는 매장도 적어서 각 매장에 전화 등으로 확인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당일에 똭! 







요렇게 생겼네요. 

사진과는 달라서 초큼 실망. 







지수가 만들어 준 양초도 켜고.. 

둘 다 와인바보들이라 편한 스파클링으로 하나.. 







와우! 

근데 이거 진짜 맛있네요! 

외관에 아쉬웠던거 다 만회하는 느낌!

매우 부드럽고 촉촉합니다. 

덕분에 뜨기 조금 어렵긴 해요. 

살짝 냉동보관하다가 퍼야 이쁘게 될 듯..


전 그냥 막 퍼먹었습니다. ㅋ 







요건 햄이가 선물로 받아온 미니 케이크. 

역시 투썸이네요. ㅋ







미니 케이크 4조각 들어가 있습니다. 








요건 컵케이크 느낌이랑 비슷하네요. 

역시 맛있었어요. ㅎㅎ